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원예작물 허브 민트 식물 활용법 트렌드

매력있는 트렌드 파머 2022. 7. 4. 14:00
반응형

원예작물 허브 민트 식물 활용법 트렌드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재료 나누기, 돕기, 상호 협력하기를 하면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허브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발전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대상자 정서행동 불안정한 자아을 좋아지게 하는 원예 허브 민트 식물 활용법 트렌드를 통해서 참여한 대상자가 스킨로션을 만드는 과정에서 어떤 정서적 안정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원예작물 허브민트

1. 원예작물 허브 민트 식물 개념

원예작물 허브 민트 식물은 품종에 따라 각각의 허브향, 잎의 색깔, 형태가 다양합니다. 허브 종류에 따라 페퍼민트, 스피어민트, 보울스민트, 오데콜론민트로 구분됩니다. 지중해 연안의 다년초이며 전 유럽에서 재배됩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페퍼민트와 스피어민트가 있으며, 오데콜론민트는 자연 친화적 화장품, 스킨로션, 목욕제 등에 주로 사용되며, 애플민트는 사과 향기가 나고, 허브 잎에 노란 띠를 두른 파인애플민트, 보라색 꽃이 피는 라벤더민트, 스피어민트는 유럽에서 나는 서양 박하로 페퍼민트는 달콤하고 상쾌한 향이 강합니다. 허브 민트 시럽의 원료가 되는 고기 요리의 필수 향신료로 사용되고 있으며 산업문화가 발전할수록 다양하게 사용되는 곳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2. 원예작물 허브 민트 활용한 스킨로션 만들기

허브 민트 식물 활용해서 허브 스킨로션을 만드는 체험 대상자 초등학생, 중학생, 특수교육대상자들이 일반적으로 화장품 점포에서 스킨로션을 구매해서 사용하면 사람의 따라서 다양한 피부 트러블이 생기자만, 자연에서 기른 재료를 사용해서 스킨로션을 만들면 피부 트러블도 적게 생기고 피부의 좋은 영향을 주면서 보습효과도 있습니다. 그래서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대상자와 함께 스킨로션을 만들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허브 민트, 화이트 와인, 담을 수 있는 스프레이 플라스틱 통을 준비하고 와인과 허브민트를 냄비에 넣고 아주 약한 불에서 뚜껑을 덮고 3분 정도 끓인 다음, 1시간 정도 차갑게 해서 물 빠짐 망에 건더기와 수분을 거르고, 준비한 스프레이 플라스틱 통에 담아놓고 일상생활에서 자주 화장 솜에 묻혀 피부에 골고루 발라 줍니다. 허브민트 스킨로션을 사용하는 데 있어 예민한 피부는 카모마일 허브를 사용하고, 지성피부나 모공이 넓은 피부는 애플민트 허브 사용, 건성이나 중성 피부는 라벤더 허브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원예작물 허브 민트 식물 활용한 마음 소통하기

허브민트 스킨로션을 만들어서 열을 식히는 동안 주변에 당당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을 보면 멋있고 닮고 싶다는 생가이 들지요. 특히 본인이 소심하고 자신감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의 경우 어디서나 편안하게 자신의 의견을 나누고 가족이나 상사, 동료 등 주변 사람들에게 쉽게 휘둘리고 어떤 말을 하거나 행동을 할 때 자신이 없다면 소심한 성격을 가졌을 확률이 높습니다. 대상자가 허브 민트 스킨로션을 만들면서의 과정 속에 소중함과 정서적 경험을 나누기 위해 소심한 성격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키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허브 민트 식물 원예작물 체험활동을 통한 정보를 서로 나누고, 참여 대상자들이 서로 협력해서 만든 허브 민트 스킨 만들기 하면서 남은 허브 줄기를 동료에게 나누어주고 누가 어떤 허브 민트 스킨을 만들면서 사용했는지에 관해서 이야기하며, 스킨로션을 만들기 할 때 대상자가 다양하고 많은 허브 민트 식물 중에서 특별하게 선택한 이유를 들어보고, 각자 사용한 허브 민트 향기도 맡으면서 후각과 손으로 만지면서 촉각이 느껴지게 눈으로 보고 가슴으로 느끼면서 소통하면 마음이 한결 가벼워집니다.

원예작물 허브 민트 식물 스킨로션 만들기 마무리하면서

원예작물 허브 민트 식물 활용한 스킨로션을 만들 때, 대상자 스스로 자신의 주변을 정리할 수 있도록 알려주고, 스킨로션을 만든 것을 참여 대상자도 사용하지만 만든 것을 가족이나 친구에게 선물하는 마음을 가지고 마무리하면 자신이 참여한 체험활동이 더 보람된 추억을 만들 것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