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농원형 자연농업 편백나무 피톤치드 감각 자원이 생성되는 것은 나무 나이에 따라 각각의 역할이 있으며, 피톤치드를 가장 많이 발생시킨 청년기 나무가 에너지를 많이 가지고 있으며, 노년기 나무는 목재로 가공하기 좋기 때문에 다양한 쓰임을 가지고 있으며, 농원형 자연농업 편백나무 피톤치드 청각, 촉각, 미각의 감각 자원이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농원형 자연농업 편백나무 피톤치드

1. 농원형 자연농업 편백나무 피톤치드 청각 자원

편백 숲 속을 찾는 오목눈이, 동박새를 비롯하여 다양한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그 소리는 유치원 아이들이 즐겁게 모여서 노래하는 것과 비슷한 오목눈이, 품위 있고 우아하게 노래하는 동박새, 새들이 가장 많이 지저귀는 계절은 봄철이며, 이때 서로의 연인을 부르는 노랫소리,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 소리, 자연에서 들려오는 소리는 도시 생활에서 들리는 소리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은 뇌파의 종류 중에서 베타파가 나옵니다. 이는 도시 생활의 소리가 자연의 소리에 비해 스트레스를 생성할 수 있는 이유가 많다는 것을 의미하며, 자연의 소리는 긴장을 완화해줍니다. 농장형 자연농업 편백나무에서 명상하는 동안 아무 생각도 하지 않기, 휴대전화하지 않기, 잡담 나누지 않기, 시간 확인하지 않기를 통해서 자연에서 들려오는 소리를 느끼면서 편안한 휴식을 만들어 줍니다.

2. 농원형 자연농업 편백나무 피톤치드 촉각 자원

편백나무 발 담그기를 할 때 심리적으로는 처음에는 차가운 물로 발 담그고 발가락을 움직이면 하면 상쾌함을 느끼면서, 두 번째로 따뜻한 물로 발 담기를 하면 뭉친 근육을 풀 수가 있어 차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농원형 자연농업 편백나무의 줄기를 손으로 만지거나 안아 봄으로써 결결이 붙어 있는 껍질의 투박함을 느낄 수 있으며, 잎은 줄기와는 다르게 촉촉하고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겨울에는 풋풋하고 시원한 편백 숲 속의 차가운 피톤치드를 촉감으로 느껴 볼 수 도 있습니다. 다양한 코스로 여름에는 맨발 걷기를 하면서 치유농업 편백나무 단면의 감촉을 발끝으로 느낄 수가 있으며, 표면이 부드러운 나무를 밟을 때는 나무의 차가움을 발바닥으로 경험할 수 있고, 표면이 까칠한 나무를 밟을 때는 간지러움과 지압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농원형 자연농업 편백나무 피톤치드 미각 자원

편백나무의 피톤치드는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이며, 특히 편백나무 향은 스트레스 완화 작용과 마음 안정에 도움을 주며, 봄이 되면 편백 꽃이 피어나 그윽한 식물의 향기는 인간의 생리, 심리적 측면에서 긍정적인 효과 만드는 데 영향을 줍니다. 또한 편백나무의 잎을 말려 몇 번 볶아서 만든 편백 차의 은은한 향기를 즐기며 마시면 스트레스 완화, 기관지, 비염, 불면증 등 여러 가지로 현대인들에게 도움이 되며 부작용이나 독성이 없는 것이어서 꾸준하게 편백 차를 마시게 되면 기분도 좋아지고 즐거운 일상생활에 도움이 됩니다.

농원형 자연농업 편백나무 피톤치드 인지 자원을 활용하자.

농장형 자연농업 편백나무는 뿌리가 얕아 바람과 외부 자극에 의해 쓰러질 가능성이 다른 나무에 비해서 높아 서로 어울려서 의지하며 외부 자극을 이겨내는 특성이 있습니다. 농장형 자연농업 편백나무가 성장해 가는 과정이 사람이 살아가면서 서로 협동해서 연결하고 함께 모여 있을 때 더 큰 힘이 만들어지는 것과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